FAQ(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FAQ(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FAQ(자주묻는 질문) 목록

  1. Q

    상품을 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 아직 입금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 상세내역으로 들어가 페이지 하단의 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을 이미 하셨거나 신용/체크카드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즉시 취소가 불가하며, 취소 신청만 가능합니다.

    취소 신청 시 담당자가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무통장 입금 건은 계좌이체 환불, 카드 결제 건은 카드 승인취소 처리 후 주문을 취소해 드립니다.

    취소 신청 또한 마이페이지의 주문 상세내역으로 들어가 페이지 하단의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 상태가 "상품제작중", "배송준비중", "배송중" 인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어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홈페이지의 1:1 문의로 요청해 주시면 반품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주문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해 주셔야 하며,

    반품 시에는 반품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처리 해 드립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공제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요청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반품 배송비는 레일플래닛에서 부담합니다. (구매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손상은 제외)

     

    주문하시는 분의 개별적인 요청에 따라 제작되어 배송되는 주문제작상품의 경우에는

    단순 변심에 따른 반품/환불이 제한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이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에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Q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처리가 되지 않았아요.

    주문 취소 처리가 된 경우 단체에서 카드 승인취소 처리를 했다 하더라도

    카드사에서 실제 취소처리를 하는데 최대 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7일이 지나도 취소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한번 더 1:1문의로 알려주시면 카드사 측에 확인하여 취소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NOTICE


공지사항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BANK INFO

예금주 : 레일플래닛

에스크로 가입사실 확인

CS CENTER

1:1문의

레일플래닛은 상주직원이 없는 동호회이므로, 전화 상담이 불가합니다.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일플래닛 | 경기도 구리시 산마루로 5 301호 (갈매동) | 전화 : 02-6427-7410
대표 : 공형구 | 사업자등록번호 : 143-82-6702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2-경기구리-0316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서동현

Copyright © 2015-2024 Rail Pl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