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

    왜 입금확인이 되지 않나요?

    A

    1. 입금자명을 잘못 쓴 경우
    주문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입력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지 않고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하는 경우입니다.
    (계좌가 없는 학생분이 주문하시고 입금은 부모님이 해주시면서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하는 경우 등)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하는 경우 누가 입금한 것인지 알 방법이 없기 때문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1:1문의나 톡톡 문의하기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 해 드립니다.

    2. 금액을 다르게 입금한 경우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ATM에서 입금 시 동전 입금이 불가하여 주문금액이 19,600원인데 실제 입금은 20,000원으로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같더라도 금액이 다르면 입금처리가 불가능하므로 1:1문의나 톡톡 문의하기로 알려주시면 차액 환불 처리 후 입금처리 해 드립니다.

해당되는 입금내역이 있다면 1:1문의로 알려주세요.

1:1 문의

톡톡 문의하기를 통해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톡톡 문의하기
  • 현재 미확인 입금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