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

    왜 입금확인이 되지 않나요?

    A

    1. 입금자명을 잘못 쓴 경우
    주문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입력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지 않고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하는 경우입니다.
    - 계좌가 없는 자녀분이 주문하시고 입금은 부모님이 해주시면서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하는 경우
    - 통장에 "종이모형 구매" 라고 기록할 것을 입금자명에 기록하여 누가 입금한 것인지 확인이 불가한 경우 등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하는 경우 누가 입금한 것인지 알 방법이 없기 때문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1:1문의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 해 드립니다.

    2. 금액을 다르게 입금한 경우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ATM에서 입금 시 동전 입금이 불가하여 주문금액이 19,600원인데 실제 입금은 20,000원으로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같더라도 금액이 다르면 입금처리가 불가능하므로 1:1문의로 알려주시면 차액 환불 처리 후 입금처리 해 드립니다.

해당되는 입금내역이 있다면 1:1문의로 알려주세요.

1:1 문의
  • 입금일시 : 19-03-13 23:08
    입금자명 : 이*화
    7,000원
  • 입금일시 : 19-02-13 13:28
    입금자명 : 박*소원
    5,700원
  • 입금일시 : 19-01-29 15:39
    입금자명 : 김*선
    15,000원
  • 입금일시 : 19-01-24 09:44
    입금자명 : 이*흥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