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누락 발생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레일플래닛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온라인 스토어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결제는 완료 되었으나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오류가 간혹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문 과정에서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하거나, 주문 처리 도중 페이지를 벗어나는 경우 일부 단말기 환경에서 결제만 완료되고 주문서 접수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 완료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브라우저를 닫거나 다른앱을 실행하지 마시기 바라며

결제 문자는 받으셨으나 주문 완료 문자(알림톡)을 받지 못하신 경우 주문이 정상 처리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으니 반드시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 접속 후 주문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는 되었으나 주문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즉시 1:1문의를 이용해 사용하신 카드사명과 주문자명을 알려주시면 카드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공지 도시통근형 디젤동차 온라인 & 오프라인 판매 공지 12-07 1003
공지 사무실 방문 구매 불가 관련 공지 11-18 503
공지 온라인 스토어 운영정책 변경사항 알림 11-06 319
공지 스토어 상품 주 3회 발송 안내 09-07 600
공지 스토어 상품 방문수령 불가 안내 01-31 970
공지 무통장입금 주문시 입금자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05-16 2138
공지 전화 상담 관련 안내 05-15 2011
43 12월 15일 (토요일) 사무실 현장 판매 알림 12-13 789
42 탁상달력 택배발송 안내 11-25 328
41 2019 탁상달력 판매종료 & 오프라인 미판매 공지 11-20 482
40 2019년 탁상달력 온라인 예약판매 안내 11-18 620
39 아크릴 자석 온라인 판매 개시 안내 11-14 335
38 카드 PG사 변경 안내 11-03 233
37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누락 발생 관련 안내 10-18 233
36 레일플래닛 1:1 문의 일시중단 안내 (완료) 09-17 513